딜리 하트

딜리 하트는 문화적인 화려함, 공예품, 음식의 혼합물이다. 인도 문화의 풍성함을 보여주는 도심 속 이색 바자회다. 시장에서 전통과 민족을 많이 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비용 효과적인 가격에 맛있는 음식들을 판다. 인도 각 주에서 설립한 다양한 음식 판매점을 방문할 수 있으며, 이 지역에서 유래된 진미를 맛볼 수 있다. 해자를 방문하는 것은 인도의 각 주의 문화유산을 맛볼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다. 바자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기념품 가게도 있다. 당신이 살 수 있는 품목으로는 황동제품, 금속공예품, 보석, 구슬, 실크, 양모직물, 장식 신발, 샌달우드, 장미나무 조각 등이 있다.

딜리 하트

콘노트 플레이스

델리의 심장 박동인 코나우트 플레이스는 조지아식 건축 양식을 본떠 만든 문화유산 지역이다. 많은 식당, 고급 상점, 패러루어, 극장, 서점들이 늘어서 있는 이 시장은 델리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의 중심지다. 동심원 두 곳에 퍼진 코나우트 플레이스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왕관을 장식한 다양한 세계적인 상점들과 카페들이 생생하게 대비되는 빈티지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 어느 좋은 날이면 길거리에서 스튜던트와 직장인들이 쏟아져 나와 상인의 차아트 한 접시를 즐기며 쾌적한 날씨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콘노트 플레이스

찬드니 차우크

올드델리의 고적을 보존하고 있는 찬드니 차우크는 수도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번화한 이웃이다. 활기가 넘치는 바자회인 찬드니 차우크는 작은 가게들로 가득 찬 좁은 골목길의 미로로서, 맛있는 과자, 단것과 사부리를 판매하거나, 옷을 포함한 많은 상품에 대한 값비싼 거래를 하고 있다. 이 중세 숍핑 사이트는 태양 아래 거의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으며, 향수, 보석류, 전자제품, 양초, 생활용품, 신과 여신들의 우상을 정교하게 분리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델리에서 가장 큰 도매 시장 중 하나를 주최하고 방문객들이 몇 가지 품목에 대해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찬드니 차우크는 아마도 자와할랄 네루, 인디라 간디, 아탈 베하리 바즈페이이 등과 같은 음성으로 맛을 본 음식으로 가장 인기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시장의 풍부한 요리법을 탐험할 때, 지하철역 근처에 있는 올드 유명한 잘리비 왈라로부터 시작하라. 델리 겨울에 물에 담글 때 뜨거운 파이프와 시러피 재일비스의 샘플. 음식 애호가들은 몰입적인 체험을 위해 파란테 왈리 갈리로 향할 수 있다. 신선하고 뜨거운 파란타를 파는 가게들이 늘어선 국수처럼 얇은 골목길,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다음은 카초리알루(감자 그레이비와 함께 튀긴 페이스트리)와 다히 발라(요거트와 함께 튀긴 간식)이다. 여름에 방문할 거라면, 레몬에이드 한 잔은 결코 맛이 없어지지 않는다. 찬드니 차우크의 음식 장면의 하이라이트는 랍리 팔루다(베르미첼리와 함께 나오는 달콤한 두툼한 우유 요리)이다. 이곳의 많은 상점들은 100년 이상 된 가게들로, 그곳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중세 델리의 맛을 보존하고 있다.

찬드니 차우크

센트럴 마켓 또는 라즈팟 나가르 마켓

보석, 옷, 액세서리 및 기타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라즈팟 나가르 시장은 쇼핑객들에게 즐거운 곳이다. 시장에 매장을 낸 메 헨디왈라스(헤나 적용 사람)가 대표적이다. 헤나로 아름다운 장식 무늬를 만들면서, 하나같이 감탄하고 있다. 당신은 또한 그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음식점에서 파는 진미를 맛볼 수 있다.

센트럴 마켓 또는 라즈팟 나가르 마켓

사로지니 시장

이 활기찬 시장은 마음껏 쇼핑을 하거나 윈도우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문객들의 안식처다. 가게와 교대형 노점이 즐비한 국수 얇은 레인을 자랑하며, 그 시장은 다양한 물품에 대해 예산에 따른 구매를 제공한다.

사로지니 시장

파하르간지

델리의 가장 인기 있는 도매 시장 중 하나인 파하르간지는 예산에 대해 큰 거래를 하고 있다. 현지 제품 외에도 외국 제품도 많이 찾을 수 있다. 번화한 거리에는 수공예품, 후카 파이프, 직물, 책, 악기, 옷가지 등이 빼곡히 진열되어 있다.

파하르간지

칸 마켓

델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비싼 시장 중 하나인 칸 마켓은 쇼핑객들에게 많은 흥미로운 길들을 제공한다. 고급 브랜드부터 아유르베딕 매장, 서점, 관공서, 화장품 매장까지, 시장은 쇼핑객의 호기심을 계속 끌 수 있는 것이 많다.

칸 마켓

쟌패스 마켓

코너트 플레이스에서 돌을 던지면 옷, 수공예품, 그림, 금관, 가죽 제품, 신발, 모조 보석류 등으로 인기 있는 얀패스 시장이 있다. 이 시장은 티베트를 비롯한 각지의 수공예품을 자랑한다. 따라서 티베트 시장이라고도 한다.

쟌패스 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