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의 심장 박동인 코나우트 플레이스는 조지아식 건축 양식을 본떠 만든 문화유산 지역이다. 많은 식당, 고급 상점, 패러루어, 극장, 서점들이 늘어서 있는 이 시장은 델리에서 가장 활발한 활동의 중심지다. 동심원 두 곳에 퍼진 코나우트 플레이스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왕관을 장식한 다양한 세계적인 상점들과 카페들이 생생하게 대비되는 빈티지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 어느 좋은 날이면 길거리에서 스튜던트와 직장인들이 쏟아져 나와 상인의 차아트 한 접시를 즐기며 쾌적한 날씨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노점상과 상점이 코너트 플레이스를 인수하기 전에는 영화 중심지였다. 1920년대에는 러시아 발레, 우르두 연극, 무성 영화 등이 이곳 여러 극장에서 개최되었다. 리볼리와 오데온과 같은 그것의 유산 영화관들은 여전히 그들의 고대를 보존하고 있고, 넓게 펼쳐져 있는 영화관들 중 하나에서 영화를 보는 것은 매혹적인 경험이다.

코나우트 플레이스의 또 다른 명소는 이웃 자체만큼이나 오래되었다고 여겨지는 하누만 사원이다. 사원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온 신자들을 초대하여 마하바라타 서사에도 언급되어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계속해서 "스리 람 자이 람 자이 람"이라는 만트라 구호를 외친 신도들로 기네스 세계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분주한 시장 속 조용하고 조용한 장소인 구루드와라 방글라 사히브는 아마도 코넛 플레이스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일 것이다. 당신은 그것의 높은 금빛 돔이 햇빛에 반짝일 때 1마일 떨어진 곳에서 그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그 구내에 들어서면 당신은 평화감에 휩싸일 것이다. 생텀에서 경의를 표한 후 구루드와라 고요한 연못을 거닐 수 있다. 복잡한 조각들로 장식된 자연 그대로의 하얀색 넓은 구루드와라 방글라 사히브는 꼭 가봐야 할 곳이다.

관광객들은 또한 북인도 5대 천문관측소 중 하나인 얀타르 만타로 향할 수 있다. 그것의 놀라운 기하학적 형태 조합은 전세계의 건축가, 예술가, 미술사학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코너트 플레이스의 센트럴 파크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는 또 다른 명소다. 분수가 점점이 있는 우거진 정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게양기 중 하나이기도 하다.

코나우트 플레이스의 웅장한 상아 백색 구조물은 1929년 영국이 루틴의 델리로 다시 가기 위해 만들었다. 빅토리아 여왕의 아들이었던 첫 번째 코나트 공작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사무실 공간 중 하나이며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다양성의 조화를 제공한다. 역사적 구조에서 쇼핑객의 천국까지 델리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델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