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델리의 고적을 보존하고 있는 찬드니 차우크는 수도에서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번화한 이웃이다. 활기가 넘치는 바자회인 찬드니 차우크는 작은 가게들로 가득 찬 좁은 골목길의 미로로서, 맛있는 과자, 단것과 사부리를 판매하거나, 옷을 포함한 많은 상품에 대한 값비싼 거래를 하고 있다. 이 중세 숍핑 사이트는 태양 아래 거의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으며, 향수, 보석류, 전자제품, 양초, 생활용품, 신과 여신들의 우상을 정교하게 분리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델리에서 가장 큰 도매 시장 중 하나를 주최하고 방문객들이 몇 가지 품목에 대해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찬드니 차우크는 아마도 자와할랄 네루, 인디라 간디, 아탈 베하리 바즈페이이 등과 같은 음성으로 맛을 본 음식으로 가장 인기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시장의 풍부한 요리법을 탐험할 때, 지하철역 근처에 있는 올드 유명한 잘리비 왈라로부터 시작하라. 델리 겨울에 물에 담글 때 뜨거운 파이프와 시러피 재일비스의 샘플. 음식 애호가들은 몰입적인 체험을 위해 파란테 왈리 갈리로 향할 수 있다. 신선하고 뜨거운 파란타를 파는 가게들이 늘어선 국수처럼 얇은 골목길, 꼭 가봐야 할 곳이다. 다음은 카초리알루(감자 그레이비와 함께 튀긴 페이스트리)와 다히 발라(요거트와 함께 튀긴 간식)이다. 여름에 방문할 거라면, 레몬에이드 한 잔은 결코 맛이 없어지지 않는다. 찬드니 차우크의 음식 장면의 하이라이트는 랍리 팔루다(베르미첼리와 함께 나오는 달콤한 두툼한 우유 요리)이다. 이곳의 많은 상점들은 100년 이상 된 가게들로, 그곳과 사랑에 빠지게 하는 중세 델리의 맛을 보존하고 있다.

찬드니 차우크는 17세기 무굴 황제 샤 자한에 의해 건설되었다. 레드 포트 바로 맞은편에 펼쳐져 있는 이곳은 파테푸리 모스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찬드니 차우크'라는 이름은 달빛을 받는 장소를 의미하며, 샤 자한 통치 기간 동안 이 지역에는 달을 비추는 나무로 둘러싸인 운하가 있었기 때문에 시장은 그렇게 불린다.

델리의 다른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