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다파라 국립 공원

이 울창한 국립 공원은 동부 히말라야의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풍부한 식물 (주로 키가 큰 부들)과 다양한 야생생물들이 있습니다. 216 평방 킬로미터에 펼쳐져 있는 이 숲은 아시아의 뿔 하나 달린 코뿔소의 서식지입니다. 동물들이 멸종위기의 상태이므로, 이 공원은 1941년 야생 생물 보호구역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보호 구역은 카지랑가 국립 공원 다음으로 가장 많은 코뿔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찾을 수 있는 다른 동물들로는 호랑이, 들소, 삼바, 짖는 사슴, 점박이 사슴, 액시스 사슴, 멧돼지 등이 있습니다.

잘다파라 국립 공원

찰사

히말라야 기슭에 있는 작은 마을인 찰사는 무성한 녹차 정원, 언덕, 강과 숲의 좋은 전망을 제공합니다. 또한 두아스로 가는 입구로도 알려져 있으며, 다른 중요한 언덕들의 토대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이 마을에는 고루마라 국립 공원과 차프라마리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 있습니다.

고루마라 국립 공원에는 193종의 새들과 7종의 거북이, 그리고 22종의 파충류, 27종의 물고기 그리고 다양한 동식물들이 있습니다. 이 국립 공원은 장엄한 아시아 원뿔 코뿔소가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참프라마리 야생동물 보호 구역은 하이에나, 표범, 인도 물까치, 개똥지빠귀, 하얀 물총새, 큰 황새와 철새들을 포함한 여러 동식물들이 있습니다.

찰사

칸크라호르

칸크라호르는 9,000 헥타르의 지대에 곳곳에 쿠섬, 샬, 티크 나무 등을 포함한 나무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이 곳은 또한 캐슈 넛, 커피와 오렌지로 유명합니다. 뿐만 아니라, 도보여행으로도 유명하며, 울창한 숲들과 넓은 들판 등의 많은 경치좋은 장소들을 제공하여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울창한 숲은 북서쪽 자그람의 아래쪽의 한 부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키가 큰 나무들이 곰이나 멧돼지와 같은 동물들을 위한 녹색 지대를 생성합니다. 현지인들은 팬더들이 이 곳에 가끔 나타난다고 말합니다.

칸크라호르

레봉 경마장

다르질링 외곽에 위치한 레봉 경마장은 1885년 행진을 하기 위한 땅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곳은 세계에서 완벽한 경로를 갖춘 가장 작은 경마장이며 480야드 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 중에 하나로 해발 1,809m에 위치해 있습니다.

레봉 계곡은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관광명소입니다. 다질링의 주요 도시 아래에 위치한 이곳은 쇼핑센터 (시티 센터)의 맨 위층에서 볼 수 있으며,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 곳은 차 농장이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1850년대에 생긴 곳입니다. . 오늘날, 징, 바담탐, 푸 셰링 등의 차 공원들은 일년 내내 많은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레봉 경마장

파드마야 나이두 히말라야 동물원

사로지니 나이두의 딸인 파드마야 나이두의 이름을 딴 이곳은 인도의 레드 팬더 프로그램, 눈 표범, 티베트 늑대 및 동부 히말라야 지역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의 중심지이며 셰계 동물원과 수족관 협회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히말라야의 귀중한 멸종위기의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한 주된 목적을 가지고 파드마야 나이두 히말라야 동물공원은 195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곳은 인도에서 최고의 동물원 중 하나이며, 아시아 흑곰, 돌표범, 붉은 팬더, 자칼, 염소, 샤향 고양이, 히말라야 타르, 티벳 늑대와 여러 종의 사슴 (사향노루, 짖는 사슴 등)의 서식지입니다. 인도별 거북과 같은 파충류와 히말라야 영원, 꿩, 구관조, 야생닭, 잉꼬 등과 같은 조류들 또한 이 동물원에서 서식합니다.

파드마야 나이두 히말라야 동물원

로이드 식물원

40에이커의 땅에 펼쳐져 있는 로이드 식물원은 도시에서 가장 독특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자연의 생생한 색채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곳의 식물들에는 고산 식물, 아룸 백함, 제랴늄, 물푸레나무, 자작나무와 중국과 일본에서 온 라일락이 있으며, 또한 삼나무, 자두, 체리, 목련, 단풍, 수양버들, 아프리카의 히말라야 산목, 불본식물과 미국에서 온 노송나무가 있습니다. 온실에 전시된 선인장과 다육식물은 무려 150종 입니다. 이 정원은 관광객들에게 보물 상자와 같지만, 특히 오르카듐은 방문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곳에는 2,500종의 난초가 있으며 그 중 50개는 희귀종입니다. 이들의 대부분은 싱가릴라 국립 공원에서 가져온 것이며, 싱가릴라 국립 공원은 산닥푸에서 약 75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곳에는 세 개의 독특한 부분이 있습니다. - 위쪽 부분에는 다르질링 히말라야 식물이 있습니다. 중간 구역에는 많은 수의 고산 식물, 양치식물 그리고 침엽수가 있습니다 ; 그리구 아래 부분에는 가지들이 늘어져 나무가 울고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켜서 이름 붙여진 유명한 유명한 수양버들이 있습니다.

로이드 식물원은 단순히 현재의 식물을 보여주는 것만 아니라 중국에서 다르질링까지 가져온 살아있는 화석 나무를 통해서 선사시대의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학생들을 위한 부분이 있어서 많은 주에 서식하는 식물에 대한 문학, 특정한 식물의 의학적인 특성들을 공부할 수 있는 의학 정원, 그리고 바위 정원에서는 여유롭게 산책하며 시킴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은행 소유자인 윌리엄 로이드의 이름을 따서 지어진 이 정원은 1878년에 설립되었고 다르질링 사람들에게 주는 그의 선물이었습니다. 이 장소의 주된 목적은 시킴과 히말라야 언덕 지역 다르질링과 주변 지역들의 희귀한 토종 식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로이드 식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