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임바토르 골프 코스

25년 이상 된 이 골프코스는 코임바토르 골프 클럽의 일부이며 회원 전용 클럽입니다. 이곳은 18 홀 골프코스 입니다. 처음 9개의 구명은 1985년에 놓여졌으며 다음 9개의 구멍은 5년 후인 1990년에 놓여졌습니다. 이곳은 제 2차 세계대전 이후 시작된 최초의 개인 소유의 골프 클럽이었습니다.

코임바토르 골프 코스

모터스포츠

코임바토르는 종종 모터스포츠의 중심지라고 불리우며 이것은 50년대와 60년대의 영광스러웠던 경주 때문입니다.

경주는 대부분 술루르 비행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마지막 경주는 1967년 9월에 열렸습니다.아드레날린을 찾는 사람들은 도시의 전역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모터스포츠 매장과 회사에서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카리 모터 고속도로를 방문하여 흥미진진한 자동차 경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또한 많은 자전거 경주, 포뮬러 경주 행사들과 전국 선수권대회도 열립니다.

모터스포츠

쇼핑

종종 남부의 맨체스터로 알려져 있는 코임바토르는 번화한 쇼핑지역 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물건은 아마도 작은 네가맘 마을의 장인들이 짠 면 사리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한 줄무늬와 체크무늬 디자인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색조로 유명한 정교한 작품입니다.

팔루에서는 무거운 면실공이 특산품입니다. 사리들은 좁은 테두리를 가지고 있으며, 팔루는 앵무새, 공작, 페이즐리, 백조들과 코끼리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직물의 전체에 반영됩니다.

쇼핑

폭포들

코임바토르 도시의 곳곳에는 고요하고 경치 좋은 폭포들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곳은 코바이 쿠트랄람 폭포입니다. 시루바니 언덕에 위치한 이 웅장한 폭포는 고운 소리로 흘러내려 관광객들을 평화로움과 고요함으로 채워줍니다. 이 곳은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으며, 관광객들은 걸어서 올라가야 합니다.

폭포는 여러 종류의 새들이 이 곳에 머물게 하며 많은 조류 관찰자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서부 가츠의 코임바토르 도시에서 3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시루나이 폭포는 인기 관광지 입니다. 이 곳은 달콤한 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강가들 중 한 곳으로 여겨집니다. 폭포들은 시루바니 댐과 인접해 있어 그림같은 풍경과 주변의 탁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폭포들이 숲 속 깊숙히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걸어서 가야 합니다. 캠핑, 자연에서의 산책, 조류 관찰 등이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있는 활동입니다. 이 폭포에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몬순 이후에 물이 아름답게 흐르는 시기입니다.

폭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