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감

전국에서 가장 성스러운 곳 중 하나로 여겨지는 트리베니 상암은 세 개의 신성한 강인 간가, 야무나, 그리고 신비로운 사라스와티가 합류한 곳이다. 매 12년마다, 그곳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인간 모임 중 하나인 쿰 메일러의 장소로 변한다. 일반적인 믿음에 따르면, 산감 성수를 한 번 담그면 그들의 죄 중 하나가 용서된다. 상암의 물은 매력적인 경치를 제공하며 갠지스의 광물과 진흙을 운반하는 물에서 야무나의 푸른 물을 쉽게 구별할 수 있다. 배를 타고 주변 지역의 평화와 영성에 젖는다. 킬라갓에서 두 강이 모이는 실제 위치까지 보트를 빌릴 수도 있다.

산감

큰 하누만 지 사원의

프라아그라즈 요새에 가까운 또 다른 명소인 바데 하누만지 사원이 있다. 레테 하누만사라고도 하며, 20피트 길이의 신상을 반듯이 눕히거나 눕히는 자세로 봉안하고 있다. 하누만 경을 이 자리에서 숭배하는 세계 유일의 동종 사찰이다. 전설에 의하면 서사시 라마야나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란카를 불태운 후 하누만 경은 지치고 시타 여신의 고집으로 현재 적석사가 서 있는 곳에 몸을 눕혀 휴식을 취했다고 한다. 이 사당의 흥미로운 점은 영주의 우상이 붉은 주황색 기둥과 울타리에 접해 있는 구덩이에서 6~7피트 정도 땅밑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큰 하누만 지 사원의

모든 성당(팻타르 기르자 가르)

팻타르 기르자가르 또는 스톤 교회라고도 알려진 올세인트 성당은 아시아에서 가장 훌륭한 성공회 성당 중 하나로 선전되고 있다. 당당한 식민지 구조로 13세기 고딕 양식의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다. 이 랜드마크 대성당의 디자인은 1871년 영국의 유명한 건축가 윌리엄 에머슨 경이 설계했다. 복잡한 상감과 모자이크 작업을 자랑하는 놀라운 대리석 제단, 인상적인 스테인드 글라스 판넬, 웅장한 강단과 우뚝 솟은 사암 아치들이 올세인트 대성당을 프라아그라즈 최고의 관광 명소로 만든다. 이 성당은 민선 사로지니 나이두 마르그에서 자리를 자랑하며 새벽부터 해질 때까지 일요일에만 문을 열며 약 3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모든 성당(팻타르 기르자 가르)

파탈푸리

프라아그라즈 변두리에 놓여 있는 파탈푸리 사원은 이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정신적 유적지 중 하나이다. 독특한 지하의 사당으로 힌두교 판테온의 여러 신과 여신들의 우상이 모셔져 있다. 이 절의 하이라이트는 악샤야 바트 또는 불멸의 반얀 나무다. 지역 주민들은 고대에는 신자들이 구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나무에서 그들의 삶을 포기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 관습은 오래 전에 중단되었고 그 나무는 이제 존경받는 장소가 되었다. 신화에 따르면, 이 절은 라마 경이 방문한 적이 있으며, 그가 이곳을 방문했을 때부터 중국 순례자 샨상의 작품에서도 언급되고 있다. 그 사원은 프라아그라즈 요새와 가까운 곳에 있다.

파탈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