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모사

사모사는 으깬 감자와 양념 감자가 이상적으로 채워진 튀김 페이스트리다. 하지만, 한국의 각 지역마다 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사모사

라브리

맛있는 디저트인 라브리는 우유 크림을 끓여서 응축시켜 만든다. 설탕이나 잡탕(굴)으로 달인다. 라브리는 뜨거운 잘레비(시루피 사탕)를 곁들인 차가운 음식을 가장 잘 먹는다.

라브리

니하리

느리게 조리된 고기와 골수로 구성된 찌개 니하리는 입안에서 독한 육질의 풍미가 폭발하는 것이다. 부드러운 고기는 양념 스튜와 칠리와 함께 점토 오븐에서 만들어지는 섬세한 하미리 로티와 함께 먹는다.

니하리의 조리법은 17세기나 18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 한다. 니하리는 무굴족이 불러온 인도-페르시아의 영향력을 끌어낸다. 사실 '니하리'라는 단어는 아침이라는 뜻의 아랍어 '나하르'에서 유래한다. 전설에 의하면 무굴 시대에 니하리는 그들의 기도(fajr) 후 나워브스에 의해 조식 요리로 먹혔다고 한다. 결국 이 고깃덩어리 요리는 군인들에게 흘러들어갔고 무굴 군인들은 에너지 증강을 위해 그것을 소비하기 시작했다. 하룻밤 사이에 큰 화분에 담아 익혀 아침이면 노동자와 병사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고 한다.

니하리

카초리

북인도의 가장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옵션 중 하나인 이 튀김과 튀김, 그리고 바삭바삭한 카초리는 놓쳐서는 안 될 맛이다.

카초리

자민 도스 마츠리

생선 한 마리를 통째로 양념으로 채워 흙냄비에 담아두는 옛 요리법이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요리되고 루말리 로티와 함께 제공된다.

자민 도스 마츠리

덤 비리아니

그 별미는 밤새 양념에 절인 고기로 준비된다. 그리고 나서 고기는 요구르트에 담가지고 향기로운 쌀 사이에 끼게 된다. 그 요리는 핸드이(베셀)가 반죽으로 밀봉된 후 덤(석탄에 굽는다)에 익는다.

덤 비리아니

덤 알루

감자의 전통적인 준비물인 덤 알루는 육즙을 기본으로 한 음식이다. 작은 감자는 튀긴 다음 이 별미를 만들기 위해 압력을 받아 익힌다. 가니싱은 마른 과일로 하고 요리는 로티(인디언 플랫브레드)와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덤 알루